;

㈜디에스솔루션즈, 주식회사 중고나라와 전략적 제휴

S경제 입력 2024-03-05 09:46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온라인 정산일 조정 플랫폼 ‘비타페이’를 운영 중인 ㈜디에스솔루션즈가 주식회사 중고나라와 공동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디에스솔루션즈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셀러 판로 확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며, 비타페이 회원사는 중고나라 입점을 통해 매출 확대 및 브랜드 홍보의 기회를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중고나라 공동구매, 프로모션 입점 지원 판매자를 대상으로 비타페이 선정산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중고나라는 주식회사 중고나라에서 운영 중인 최대 규모의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약 1,92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카페와 웹, 앱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2023년 10만개의 상품을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오픈해 고객 편의성을 개선한 데 이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편의점 택배 등의 혜택을 통해 거래량을 확대하고 있다.


또한 중고나라는 다양한 소상공인 셀러들과 판매를 진행하며, 일부 상품이 완판되는 등 성과를 확인하고 C2C 거래뿐만 아니라 커머스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해 비타페이와 제휴를 맺고 새로운 판매 채널로서 입지를 굳혀갈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플랫폼 가입에 필요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데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비타페이 셀러의 중고나라 입점 및 중고나라의 빠른 정산에 대한 홍보 및 협조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다.


디에스솔루션즈 관계자는 “주식회사 중고나라와의 협약을 통해 양사 회원사의 동반성장에 대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중고나라와 상호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