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행안부 장관상 수상

S경제 입력 2024-03-08 13: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는 지난 2월 28일 롯데 호텔에서 개최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시상식에서 다양한 후원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민생활안전 공헌 부분 행정안전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사회 책임, 교육 나눔, 기업의 사회적 가치, 일자리 창출, 환경 보존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성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한 시상식이다.


지난해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는 2022년부터 연을 맺어온 강남 세브란스 병원을 통해 1억 원 상당의 소아 청소년 환자를 위한 치료비와 생활비를 지원했다. 또한 회사 설립 초기부터 현재까지 변함없이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컴인워시 팩토리의 이웃인 처인 장애인 복지관과 함께 지역 사회 내 사회 취약 계층을 향한 지원을 이어 왔다.

 

양석원 화이어 주식회사 대표는 "컴인워시의 2024년은 해외 사업이 본격적으로 확장되는 시기로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것을 나눌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라며, “일회성에 머물지 않고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을 위해 먼저 손을 내미는 컴인워시 화이어 주식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화이어 주식회사는 컴기술혁신 및 다양한 수상 경력, 국제표준 인증 획득, 자체 개발과 특허 보유 등 안정적인 자본력과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는 노터치 자동 세차 브랜드 컴인워시를 운영하는 회사로 현재 강남본점을 비롯한 전국적인 지점 200여 곳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대형차량을 위한 노터치 자동세차기 제우스를 도입해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