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코, 대학생 대상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

산업·IT 입력 2024-03-11 17:48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맘스터치, 공차, 이디야커피, 알라딘중고서점 등 할인 혜택 제공

캠퍼스존 5% 적립, 이달의 브랜드 15% 적립 … 중복 적립도 가능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NHN페이코가가 새 학기를 맞아 대학생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페이코는 전국 대학 캠퍼스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구축하고 전용 혜택인 페이코 캠퍼스 리워드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은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약 240개의 페이코 캠퍼스존 전체 대학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페이코 캠퍼스존 대상 학생이라면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을 비롯해, 캠퍼스 밖 학교 주변 상권에서도 매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먼저 페이코 캠퍼스존 이용이 처음인 새내기라면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학 중인 대학의 이메일 인증 후 쿠폰을 다운로드해 캠퍼스존 포인트 결제 시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학식 반값 할인 혜택은 인당 1회 적용 가능하다.


주요 브랜드 할인 혜택도 준비됐다고 페이코는 전했다. ▲맘스터치 ▲공차 ▲이디야커피 등 인기 F&B 브랜드와 ▲알라딘중고서점에서 쓸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착순 다운로드 후 사용 가능하며 쿠폰은 브랜드별 1인 1회 한정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의 자기 개발도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어학 시험 TEPS 첫 시험 89% 할인, 재시험 20% 할인 등 횟수 제한 없는 혜택을 제공한다.


새 학기 맞이 ‘개강한 캠퍼스 할인’ 프로모션 혜택은 기존 페이코 캠퍼스 리워드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캠퍼스존 결제 시 5% 적립, 이달의 브랜드 최대 15% 적립과 함께 쓸 수 있다는 설명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앞으로도 캠퍼스 생활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제휴사들과 협업을 확대하는 등 대학생 생활밀착형 서비스와 맞춤형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