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수협은행, '락씨 카드' 출시...배우 이덕화 1호 가입

금융 입력 2024-03-12 17:54 김도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Sh수협은행]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Sh수협은행은 배우 이덕화 씨가 낚시인을 위해 출시한 '락씨(樂SEA)카드'에 1호 가입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12일 밝혔다.


수협은행은 지난 8일부터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4 한국국제낚시박람회'에 수협은행 홍보관을 마련하고 신상품 락씨카드 신규가입 캠페인을 전개했다.   


박람회 개막식 행사에 앞서 해양수산부 홍보대사 겸 해양경찰 홍보대사인 배우 이덕화씨가 락씨카드에 '1호 고객'으로 가입했으며 배우 김병옥씨와 박병은씨,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추가열 회장 등 연예계 대표 낚시 동호인들도 수협은행 홍보관을 방문해 락씨카드에 가입했다.


이덕화 씨는 "장기간 이어진 경기침체로 1천만 낚시인을 비롯한 낚시 관련업종 종사자, 어촌마을, 낚시배 운영 어민 등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수협은행의 락씨카드가 낚시를 비롯한 해양레저업계의 불황을 타파하고 낚시인들의 낚시생활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수협은행이 지난 7일 출시한 락씨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낚시어선 승선비 10% 할인('어신' 앱 사용시)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낚시용품 구매시 금액 제한없이 2~5% 할인 ▲편의점 할인 ▲주유 할인 등이다.


강신숙 은행장은 "수협은행은 바다와 낚시를 사랑하는 도시어부들이 우리 바다와 어촌마을을 더 자주 찾고, 어업인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더 좋은 금융서비스와 콘텐츠를 개발하고 지속 발전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도하 기자 금융부

itsdoha.k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