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츠 코리아, ‘별 중의 최고 별’ 뽑는다…‘2023 딜러 어워드’ 개최

산업·IT 입력 2024-03-18 11:04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가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진행된 ‘2023 딜러 어워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성과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2023 딜러 어워드(2023 Dealer Awards)’를 개최하고, 지난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한 딜러와 임직원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개 공식 딜러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등 소속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일즈, 서비스 등 영역에서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의 딜러십을 비롯해 올해의 온라인 판매 딜러사’, ‘올해의 고객 만족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등31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함께 진행됐다.

 

판매 실적, 고객 만족도, 서비스 품질 등 여러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2023년 최우수 딜러십을 선정하는 올해의 딜러십영예는 금정 딜러십에게 돌아갔으며, ‘부산 북구 딜러십수원 권선 딜러십이 그 뒤를 이었다.

마티아스 바이틀(앞줄 왼쪽 열 번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와 딜러사,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모빌리티 코리아 등 임직원들이 지난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진행된 ‘2023 딜러 어워드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또한, ‘기장 전시장’, ‘동대문 전시장’, ‘일산 전시장이 각각 올해의 전기차 및 최상위 차량 판매 부문 전시장올해의CSI 전시장’, ‘올해의 온라인 판매 전시장으로 선정됐고, ‘부산 북구 서비스센터올해의 CSI 서비스센터로 뽑혔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뜨거운 열정으로 높은 성과를 달성한 모든 공식 딜러 파트너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식 딜러사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우수한 세일즈 및 서비스 퍼포먼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높은 고객 만족도까지도 계속해서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1개 공식 딜러사 6,000여 명의 임직원과 함께 전국 총 64개 공식 전시장, 76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24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며, 경쟁력 있는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