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타워 "MZ 인기캐 '최고심'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마련했어요"

산업·IT 입력 2024-03-25 14:03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최고심 부적 포토존, 최고심 디지털 타투·핀버튼 만들기 등 행사 진행

월드파크 내 ‘고심 스테이지’ 설치, 버스킹 진행 … 플리마켓도 열려

롯데월드타워 앞 미디어큐브에 ‘최고심’ 콘텐츠가 송출되고 있다. [사진=롯데월드타워]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야외 잔디광장 월드파크에서 ‘롯타와봄X최고심’을 진행한다.

‘롯타와봄’은 롯데월드타워의 봄 맞이 행사로, ‘롯데월드타워와 봄’과 ‘롯데월드타워에 와봤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겨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석촌호수 벚꽃과 어우러져 봄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라고 롯데타워는 전했다.

올해 ‘롯타와봄’은 단순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긍정적인 메시지로 MZ세대에게 사랑받는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진행한다. 새봄을 맞아 롯데월드타워를 찾는 사람들에게 긍정 에너지와 행운을 전달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월드파크에서 ‘최고심 포토존’을 운영한다. 최고심 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인생네컷X최고심’ 포토부스도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금요일과 주말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심 꾸미기’ 부스에서는 롯데월드타워·몰 1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시 ‘롯타와봄X최고심’ 한정 디자인이 포함된 타투 스티커와 디지털 타투를 체험하거나, 최고심 배지를 만들어볼 수 있다.

‘꽝 없는 뽑기’ 이벤트인 ‘고심이의 행운상점’도 운영한다. 타워·몰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인증 후 행사 사진을 해시태그(#2024롯타와봄, #2024롯타와봄X최고심)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행사장에서 키링, 스티커, 부적, 엽서 등 ‘롯타와봄X최고심’ 한정판 굿즈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매 주말엔 버스킹 공연도 진행한다. 월드파크에 조성한 분홍색 대형 LP판 모양 무대 ‘고심 스테이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6시까지 5팀의 공연이 진행되며, 어쿠스틱, 아카펠라, 밴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준비됐다는 설명이다.

월드파크 남측 보도에서는 ‘최고심 마켓’을 운영한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롯데웰푸드 등이 참여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서규하 롯데물산 마케팅팀장은 “올해는 ‘최고심’과 함께 더 특별한 ‘롯타와봄’을 기획하게 됐다“며, “따뜻한 봄날 롯데월드타워에서 긍정 에너지를 가득 얻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