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목포, 30일 목포국제축구센터에서 홈 개막전

전국 입력 2024-03-26 14:41 신홍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울산시민축구단과 K3리그 3R…경품추첨·식전공연 등 이벤트

FC목포 홈 개막전 포스터. [사진=목포시]

[목포=신홍관 기자] 전남 목포시 구단인 FC목포가 오는 30일 목포국제축구센터 주경기장에서 울산시민축구단과 K3리그 3라운드 홈 개막경기 치른다.


조덕제 감독이 이끄는 FC목포는 지난해 리그 2위, 104회 전국체전 동메달, K3리그 베스트일레븐 3명과 MVP 선수를 배출하며 시즌 내내 막강 전략을 과시했다.


지난 2일 여주FC와의 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프리메이라리가(포르투갈 프로 축구 1부 리그)출신 조완의 멀티골로 첫 경기부터 조덕제號의 공격축구를 선보였다.


FC목포와 울산시민축구단의 지난해 상대 전적은 1승 1무로 우세하다. FC목포는 홈 개막경기를 맞아 경품 추첨 행사, 식전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품 추첨은 냉장고, 아이패드 프로 등 총 70개의 경품을 추첨할 예정이다.


식전공연에는 목포전통예술단 빛오름팀의 풍물패 공연, 목포 전문 태권도팀 ‘호랑이’ 시범공연, 빙빙빙의 ‘김유성’ 트로트 가수 초청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구단주 박홍률 시장은 "올해 더 좋은 성과를 올려 스포츠 명품도시로서의 위상을 제고해 달라"면서 "FC목포를 성원해 주시는 시민들에게 감사 말씀 드리며, 올해도 열띤 응원을 해주시면 멋진 경기력과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hknew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신홍관 기자 보도본부

hknew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