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카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롯데카드가 '제11기 LOCA(로카) 고객패널’을 모집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객패널은 올해 롯데카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며 개선 방안을 제안할 예정이다. 롯데카드는 개선안과 고객패널의 아이디어를 검토해 실제 업무에 적용할 계획이다.
앞서 롯데카드는 10기 고객패널이 제안한 52건의 개선안을 채택해 앱 및 홈페이지 UI/UX, 안내 메시지 등의 영역에 적용한 바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고객 패널은 총 15명으로, 2030 MZ세대부터 5060 시니어 세대까지 폭넓게 구성돼 연령대별 의견을 다각도로 청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존 고객패널과 더불어 접근성을 높인 '온라인 고객패널' 제도를 올해 중 신설해 고객경험을 개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김도하 기자 금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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