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봄 라이딩 전, 오토바이 점검 필수" BMW 봄 맞이 AS 캠페인

산업·IT 입력 2024-03-28 14:53 김서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4월 13일까지 BMW 모토라드 전 고객에 혜택 제공

무상 점검, 부품 할인, 액세서리 할인, 사은품 증정 등

[서울경제TV=김서현 인턴기자] BMW의 모터사이클 부문인 BMW 모토라드가 오는 4월 13일까지 2024년 봄맞이 AS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 모토라드는 “이번 캠페인은 본격적인 라이딩 시즌을 맞아 모터사이클 안전점검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이 안전하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모토라드 전 고객을 대상으로 모터사이클 무상점검, 유상수리 시 부품 할인, 액세서리 특별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BMW 모토라드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BMW 모터사이클은 총 8가지 항목에 대한 세세한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상점검 후 소모품을 교환하는 경우, 공임 및 타이어를 제외한 BMW 오리지널 부품에 최대 24%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사고 수리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됐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보험수리가 아닌 경우 헤드라이트, 카울, 윈드실드, 휠 등을 교체할 때 24%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사고 수리 완료 고객에게는 BMW 피크닉 매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BMW 모토라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BMW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장착하는 경우에도 24%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한편, GS 트로피 여성 한국 대표 팀의 지역 예선 1위를 기념해 BMW 오리지널 라이딩 기어, 의류 및 여성 컬렉션 특별할인전도 진행한다. 2022 및 2023 여성 컬렉션에는 최대 42% 할인이 적용되며, 2023년 이후 출시한 BMW 오리지널 컬렉션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는 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 모토라드 전시장 또는 BMW 모토라드 커뮤니케이션 센터에서 찾아볼 수 있다. /bodo_celeb@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김서현 기자 보도본부

bodo_celeb@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