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 분양

S경제 입력 2024-03-29 15:2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공급되는 역세권 입지 지식산업센터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가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는 지하 4층~지상 18층, 연면적 9만9,168㎡ 규모로 주차대수는 법정 대비 193% 총 838대로 조성될 예정이다.


DL건설이 시공하는 해당 센터는 차량 통행이 용이하고 원활한 출입이 가능한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 기업 편의와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최고 5.7m의 높은 층고 설계로 개방감을 확보했다.


또한 업무 중 휴식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휴게데크를 비롯해 별도의 휴게공간인 테라스, 옥상정원 등 기업의 경쟁력과 업무 효율성 증대를 위한 커뮤니티 시설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사업지 인근에는 안양국제유통단지와 안양IT단지 등이 밀집해 있는 금정 비즈니스타운과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돼 있어 직주근접 입지를 자랑하며, LS일렉트릭, LS글로벌, LS엠트론 등 다수의 LS그룹 계열사를 비롯해 효성 안양공장과 효성기술원, 효성 중공업연구소, GS파워 안양사업소,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본원 등 기업과 기관이 위치해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특히 지하철 1, 4호선과 2028년 개통 예정인 GTX-C노선이 지나는 금정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수월하며, 향후 동탄~인덕원선 호계역(예정)도 이용이 가능해 의왕시, 수원시, 동탄신도시 등 수도권 서남부 지역으로의 접근성도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안양시를 중심으로 군포시와 과천시를 오가는 흥안대로, 안양시에서부터 의왕시와 수원시를 잇는 경수대로 수도권제1순환고속도, 과천봉담도시화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디지털 엠파이어 평촌 비즈밸리’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과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일원에 위치하며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