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엔지니어링, ‘플라이크 은평’ 오는 4월 분양

S경제 입력 2024-03-29 16:2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플라이크 은평’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4월 은평뉴타운 ‘플라이크 은평’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플라이크 은평’은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5,000여㎡ 규모의 복합시설로 프리머엄 오피스 447실과 섹션 오피스 190실 등 업무시설 637실과 상업시설 119실, 숙박시설 288실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오피스는 지상 3층 전체에 대규모로 조성하는 커뮤니티 공간이 장점으로 업무시설과 숙박시설 커뮤니티의 총면적은 1,900여㎡에 이르며, 입주기업이 이용할 수 있는 업무시설 커뮤니티에는 피트니스, 옥외 조깅트랙, G.X, 메이커 스페이스, 미디어 스튜디오, 업무시설 라운지, VIP 회의실 등 다양한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업무시설 분양 상품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되며, 프리미엄 오피스에는 편의성을 위해 삼성 비스포크 가전제품들이 제공되고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한 누다락이 설치된다. 섹션 오피스는 입주기업 필요에 따라 크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업무시설에는 발코니가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되고 층고가 4.2m로 적용돼 개방감을 높혔다. 일부 호실에서는 북한산이나 서오릉을 바라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단지 인근에 대형마트와 은평성모병원 등 생활 문화 인프라가 풍부하고 북한산과 이말산, 구파발천, 창릉천, 진관근린공원까지 인근에 위치하여 힐링 오피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사업지가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외곽순환도로 통일로 IC도 가깝다. 여기에 은평구 불광동과 종로구 자하문로를 연결하는 은평새길(예정)이 완공되면 도심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플라이크 은평’은 연신내, 삼송-원흥-지축, 수색의 트라이앵글을 잇는, 서울 서북권의 중심에 들어서는 랜드마크 복합시설”이라며 “은평을 서울 서북권의 새로운 비즈니스 지역으로 격상하는데 기여하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평가된다”고 전했다.


한편 ‘플라이크 은평’ 홍보관은 서울 왕십리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