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 학화호도과자, 결혼식 답례품 세트 출시

S생활 입력 2024-04-03 11:1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천안 학화호도과자가 결혼식 답례품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옛 제조 방식을 고수하는 천안의 대표 호두과자 브랜드로 통째로 들어간 호두알과 고운 팥 앙금으로 많이 달지 않은 당도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학화호도과자는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가 없이도 순도가 높아 10일 정도 보관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가족 영양 간식 호두과자를 전문 제조하고 있는 91년 전통의 천안 학화호도과자는 봄철 결혼식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답례품 세트를 선보였으며, 가격대비 풍성한 구성과 정성스런 포장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 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비단 결혼식 뿐만 아니라 돌잔치, 회사 야유회, 종교 행사 등 다양한 행사에 활용도가 높다”라며 “고물가로 인해 가성비가 좋은 답례품을 찾다가 학화호도과자 답례품으로 오신 고객들이 많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배송을 지원하고 있으며, 서울지역에서는 강남, 명동 직영점을 통해 정해진 시간에 맞춰 바로 만든 호두과자를 무료 배송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 주문은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으로 전화 주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