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2024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S경제 입력 2024-04-05 08:24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대구경북지회는 오는 5월 9일부터 11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2024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FA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가 매년 주최하는 행사로 많은 브랜드와 관람객이 참여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창업 세미나도 운영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최신 창업 트렌드와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비창업자부터 기창업자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한다. 또한 현장에서는 프랜차이즈 가맹상담과 참여 특전과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대구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는 창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행사이다. 박람회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면서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4 KFA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현재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커피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사전 등록 참가자들은 입장권을 구매 없이 무료로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