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 해외서 인기인 ‘요플레 YOP(욥)’ 국내 출시

산업·IT 입력 2024-05-03 16:03 이혜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인기 얻고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 국내 출시

[사진=빙그레]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빙그레는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드링킹 요거트 ‘요플레 YOP(욥)’을 3일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YOP(욥)’은 높은 상품 인지도와 충성도를 지닌 글로벌 브랜드로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이라고 빙그레는 설명했다.


빙그레에 따르면 YOP(욥)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신제품은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라벨이 적용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글로벌 드링킹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 YOP(욥)’ 출시를 통해 드링크 요거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요플레 브랜드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발효유 시장에서의 우위를 계속 유지하겠다”고 밝혔다./ran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혜란 기자 산업2부

ran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