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 론칭

S생활 입력 2024-05-11 09:1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다온케어]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과 ㈜다온케어가 안티에이징 뷰티 디바이스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피부 전문기관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같은 느낌으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로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얼굴에 사용 가능한 페이스 전용헤드는 삼각형으로 만들어져 코 옆, 눈 밑 등 미세한 부위에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수분, 탄력, 진정, 미백 케어 4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늘어지고 건조한 피부에는 수분∙탄력 케어, 칙칙하고 울긋불긋한 피부에는 진정∙미백 케어, 집중관리가 필요한 피부에는 수분∙탄력∙진정∙미백 케어 모두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가이드하고 있다.


또한 바디에 사용 가능한 바디 전용헤드는 페이스 전용헤드를 뒤집어 반대방향으로 사용 가능하며, 40mm 큰 원형으로 제작돼 살이 많은 부위를 폭넓게 케어 가능하다.


수분 케어는 낮은 에너지를 진피와 지방층까지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며, 탄력 케어는 진피와 콜라겐 세포층을 집중해서 관리할 수 있다. 진정 케어는 2개의 파장을 이용해 표피부터 진피까지 피부 속 세포를 쉬게 하며, 미백 케어는 낮은 에너지를 진피 상부에 집중 전달해 세포가 모여 있는 기저세포층을 집중 관리한다.


업체 관계자는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35-63세 여성을 대상으로 국내 시험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72시간 수분홀딩 효과 205%, 개선, 눈밑 처짐 개선 24%, 피부 진정효과 10% 등 6개 항목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에 띄는 효과를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연세헬스케어 모두웨이브’는 11번가, 이베이,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을 비롯해, 소셜, 종합몰, 특화몰, 다온케어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