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오늘 1순위 청약

S경제 입력 2024-05-14 08: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투시도 [사진=GS건설]

GS건설은 오늘 14일 여주시 교동 일원에 공급하는 ‘여주역자이 헤리티지’ 아파트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지하 2층 ~ 지상 27층, 8개 동, 전용면적 59㎡A 85세대, 59㎡B 81세대, 84㎡A 249세대, 84㎡B 248세대, 99㎡A 52세대, 99㎡B 52세대, 136㎡P 2세대 등 총 76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청약은 지난 1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4일 1순위, 15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되며, 22일 당첨자 발표,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입주는 2027년 6월 예정이다.


해당 단지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4-Bay 이상 판상형 평면구조로 공간감과 일조량을 극대화했다. 일부 세대는 3면 발코니가 적용되며, 대형 드레스룸 등 차별화된 공간도 선보인다. 


또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조경설계가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수경시설과 함께 조성된 단지 중앙의 고급스러운 휴게공간 ‘엘리시안가든’, 다목적공간으로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는 테마형어린이놀이 ‘자이펀그라운드’ 등 다양한 조경 및 휴게공간이 마련된다. 가족단위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작은 내집 앞 정원 ‘리빙가든’도 설치된다. 


여기에 여주 역세권에서 규모가 가장 큰 커뮤니티센터인 '클럽 자이안'에는 피트니스클럽, 스크린골프와 GDR 시설을 갖춘 입주민 전용 실내골프연습장, 입욕시설을 갖춘 사우나, 작은 도서관, 카페앤라운지 등이 조성된다. 작은 도서관에서는 교보문고와 북큐레이션을 맺고, 입주민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도서도 제공된다.


사업지 인근 도보 통학권에는 세종초, 세종중 등 초∙중∙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대형마트,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버스터미널, 하이마트, 여주경찰서 등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주변에는 황학산 산림욕장, 황학산 수목원, 영월공원, 여주근린공원, 양섬공원, 신륵사 관광지, 금은모래 강변공원, 세종대왕릉 등 다양한 공원과 관광시설들이 밀집해 있으며, 남한강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 속에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다.


특히 단지 인근 도보권에 위치한 경강선 여주역을 비롯해 중부내륙고속도로 서여주IC, 영동고속도로 여주IC, 제2영동고속도로 등 편리한 광역 교통망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여주역자이 헤리티지’는 여주역세권 개발지구에 위치한데다 여주지역의 첫 자이브랜드 등 여러 가지 상징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며 “지난 3일 견본주택 개관 이후 새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 청약경쟁율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GS건설은 지난 3일 여주시 교동에 견본주택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