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 개최…“올바른 반려견 문화 선도”

산업·IT 입력 2024-05-16 09:24 김효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토요타코리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토요타코리아는 오는 5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토요타 바른 도그(DOG) 페스티벌 2024’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은 지난 2023년 올바른 반려견 문화 정착과 반려인 및 비반려인 등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고자 처음 개최된 행사다. 올해는 ‘2024 메가주(MEGAZOO)’ 펫산업 박람회에서 진행된다.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 2024’는 바른 도그 굿즈로 꾸며진 마스코트 하우스와 인형뽑기 및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는 캠페인 존’, 어질리티 전문가의 토크쇼 및 바른 도그 캠페인에 대한 QR 퀴즈쇼와 반려견 장기자랑을 진행하는 바른 도그 스테이지 존’, 토요타 브랜드의 전동화 모델들을 관람 및 시승할 수 있는 토요타 라운지’, 어질리티 대회 및 바른 도그 어질리티 스쿨(School)이 열리는 바른 도그 플레이그라운드등으로 구성되어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518일에 진행되는 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대회는 반려견과 한 팀을 이뤄 장애물 코스를 완주하는 대회로 지난 42일부터 26일까지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를 진행한 바 있다. 그 결과, 비기너 부문 50팀과 노비스 부문 50팀이 최종 선발되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어질리티 대회에서 각 체급별 우수한 성적을 거둔 1등 팀에게는 30만원, 220만원, 310만원의 상금도 주어진다.

 

또한 어질리티 대회에 앞서 국가대표 어질리티 훈련사들이 반려견의 어질리티 교육을 실시하는 토요타 바른 도그 어질리티 스쿨’, 반려인의 지시에 따라 가장 오래 기다려를 유지하는 강아지와 가장 빨리 달려오는 강아지를 가리는 기다려이리와최강전 대회도 함께 진행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올해도 반려인 및 반려견이 함께 뛰놀며 교감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토요타 바른 도그 페스티벌을 마련했다사람과 동물이 모두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는 성숙한 반려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요타코리아는 올바른 반려견 문화 확산을 위해 펫티켓(반려동물 예절) 콘텐츠 및 강아지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챌린지 등 미션을 수행하는 바른 도그 앰버서더를 선정하여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토요타 바른 DOG 페스티벌 202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토요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ojeans@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효진 기자 산업1부

hyojeans@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