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스타항공X미스터두낫띵, ‘국내외 MZ 세대 공략’ 위해 컬래버 굿즈 출시

산업·IT 입력 2024-05-27 14:30 황혜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온라인몰서 판매…기내서는 7월부터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 3종 판매

인형, 피규어 등 순차적 출시 예정

[사진=이스타항공]

[서울경제TV=황혜윤 인턴기자] 이스타항공은 국내 캐릭터 브랜드 ‘미스터두낫띵’과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미스터두낫띵은 바쁜 일상 속 지치고 무기력한 현대 사회인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대학생을 비롯해 직장인, 육아하는 부모 등을 중심으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스타항공은 미스터두낫띵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반)를 대상으로 이스타항공과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대만 등 해외 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미스터두낫띵과의 협업 굿즈는 승무원 유니폼과 정비사 유니폼을 착용한 캐릭터로 다양하게 디자인했다.

스티커, 엽서, 띠부띠부씰(떼고 붙이는 스티커) 3종류의 상품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인형, 피규어 등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은 관계자는 “현재 이스타항공이 전개하고 있는 ‘아무렇게나 여행 캠페인’ 취지에 맞춰 협업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미스터두낫띵은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국내외 여행객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스타항공×미스터두낫띵 굿즈 3종은 이스타항공 공식 온라인몰 ‘별별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기내에서는 7월 1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mohyeyun@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황혜윤 기자 산업2부

mohyeyun@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