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이벤트 선보여

비즈니스 입력 2021-04-29 11:09:04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오는 52일 오후 6, 스테이케이션 전문 플랫폼인 올마이스테이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특가 상품은 객실 1, 식음료 그리고 테라스 조식 뷔페 혹은 그랜드 클럽 라운지 혜택을 포함한 두 가지의 옵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남산 전망 혹은 프리미엄 한강 전망 중 선택 가능하며 조식 뷔페와 그랜드 클럽 라운지 혜택은 성인 2인과 아동 1인 기준이다.

 

이번 특가 상품은 기존에 스위트 혹은 클럽 객실에서만 이용 가능했던 그랜드 클럽 라운지 혜택을 특별히 스탠다드나 프리미엄 객실 타입에서도 선택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게 기획되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에서는 컨티넨탈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하여 오후 6시에서 8시까지 진행되는 해피아워를 즐기며 여유로이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겐 식음 할인 혜택과 일요일-목요일에 투숙하는 고객들에 한해 안락한 휴식을 더 길게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인, 아웃의 24시간 스테이 혜택 또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호캉스의 소소한 재미인 욕실 어메니티로는 럭셔리 브랜드 발망(Balmain)의 제품을 이용할 수 있고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와이파이 무료 이용 등의 혜택 또한 제공된다. 실내 시설 이용은 정부 방역 조치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객실 업그레이드 및 19만원 상당의 레디 투 그릴바비큐 세트 등 풍성한 경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최근 트롯파이터에서 화제가 된 1세대 아이돌 클릭비의 멤버인 하현곤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여 쇼호스트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을 소개할 예정이다.


호텔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올마이스테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