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2019 크라운스타 인증식 개최
사진=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제공
박승철헤어스투디오가 지난 19일 서울 압구정 본사에서 한해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낸 스타 디자이너를 지칭하는 '2019 크라운스타 인증식'을 가졌다.
사업부문장 박병연 전무는 "고객의 예약이 쉬워지고 가격과 서비스를 편리하게 비교할 수 있는 만큼 크라운스타와 같은 스타 디자이너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오를 수 있었다"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크라운스타 디자이너들은 단순하게 머리만 잘 한다고 끝이 아니라 블로그, 포스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하고 O2O 서비스와의 연결고리 만드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매출 집계에서 가장 높은 성과를 보인 디자이너는 소통을 최우선시하는 신촌점 주은호 점장으로 월평균 350~400명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그중 90%는 재방문 고객으로 고객과의 디테일한 소통을 통해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디자인하며 세심한 성격으로 고객만의 스타일로 재 탄생시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서 '신촌여자머리담당자'로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영상을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이 상권의 주 타겟인 20대 여대생의 이목을 이끌었다. 이런 관심은 네이버 예약에서 높은 예약율로 나타나고 있다.
주 점장은 "시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한가지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PSC NETWORKS는 39년 역사의 프리미엄 살롱 박승철헤어스투디오 240개 지점과 감각적인 컨셉의 하우스살롱 박공헤어 10개 지점, 헤어그라피 등 국내외 총 26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미용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체계적인 테크닉 교육과 마케팅 교육 등 전문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시즌 별 트랜드 발표를 통해 헤어스타일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