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 차(茶) 성분 담은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 론칭
S문화 입력 2020-05-06 10:04
수정 2020-05-06 10:07
유연욱 기자
사진= 에이씨티 제공
화장품 원료 전문회사 에이씨티가 차(茶)가 가지고 있는 피부 효능 성분을 함유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타트바'를 론칭하고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한다.
타트바는 자연을 구성하는 5가지 기본 요소인 땅, 물 ,불, 바람, 허공을 의미하며, 피부 고민의 본질적 해결책을 자연에서 찾아 천연 화장품 소재 기술로 최상의 피부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브랜드 제품으로 선보이는 달빛백차 스킨케어 3종은 토너, 세럼, 크림으로, 월광백
고유의 성분을 담아낸 제품이다. 정제수 대신에 월광백추출물을 사용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이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 하여 발효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7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8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9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