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중심 금남로 랜드마크급, 전일빌딩 옆 '금남로 센텀시티' 7월 오픈

S경제 입력 2020-06-24 15:1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금남로 센텀시티 제공

'금남로 센텀시티'는 광주 핫플레이스 1번지로 금남로에서도 핵심입지에 위치하여 주목 받고 있다.

 

금남로 최고 자리에 들어서는 만큼 뛰어난 입지여건을 자랑한다.

 

특히 도보 5분 내로 금남로4가역과 문화전당역을 이용해 이동이 편리하고 2023 2호선 남광주역 개통까지 앞두고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문화 인프라 또한 우수하다.

 

광주 문화의 중심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예술의 거리, 동리단길 등을 모두 도보로 누릴 수 있으며 젊음의 거리이자 쇼핑 시설이 풍부한 충장로, CGV, NC웨이브,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등 다양한 문화생활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인근에는 전남대병원, 조선대학교, 조선대병원,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금융기관을 비롯해 다양한 쇼핑시설이 있어 이곳의 근무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직주근접 프리미엄을 제공할 계획이다.

 

광주를 대표하는 무등산 조망(일부세대)과 옥상에는 휴식과 만남을 위한 옥상하늘정원이 조성된다. 광주천 수변공원, 광주공원, 월산근린공원 등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이 기대된다.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서비스로 갖췄다. 주거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코인세탁실, 옥상하늘정원, 확장형 자주식 주차장 등을 도입하고 안전하고 스마트한 IoT를 적용하였다. 일부 세대는 주방과 거실을 분리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확보했다.

 

한편, 금남로 센텀시티는 1~4층 쇼핑몰급 랜드마크 상가를 동시 분양한다. 주택전시관은 오는 7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64-76에 오픈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