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등동 해오름시티, 제로 금리시대에 수익형 부동산 투자처로 주목

S경제 입력 2020-06-26 15:31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7월 현장 샘플하우스 개관 예정으로 실물 관람 가능 예정

사진= 영등동해오름시티 제공

최근 부동산 시장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정부의 계속되는 잇따른 부동산 정책 규제와 한국은행이 지난달 28일 기준금리를 기존 0.75%에서 다시 한번 0.5% 0.25%p 인하되면서 은행에 남아있던 유동자금이 부동산 시장으로 흘러 들어갈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번 금리인하로 인해 대한민국은 제로금리시대에 돌입하면서 부동산 투자의 방향성도 많이 달라질 전망이다.

 

기존 아파트와 분양권에 대다수 머물러 있던 투자자들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특히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은 정부 규제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거의 받지 않아 안정적인 투자처로 꼽히고 있다.

 

이런 가운데 7월 중 전북 익산에 수익형 부동산 상품 중 하나인 도시형 생활주택 공급 현장이 있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익산 주거 중심지에 위치한 '영등동 해오름 시티'다.

 

오는 7월 중 현장 샘플하우스를 오픈 하는 영등동 해오름 시티는 전북 익산시 영등동 298-1번지 에 위치하고 있다이 아파트단지는 지하 2~지상 13층 규모로, 원룸 141, 투룸 45실 총 186실로 구성으로 공급된다. 또한 옥상에서는 스카이 가든이 마련되며, 11층에는 휴게시설 및 테라스 가든 등 별도의 입주민 이용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일반 원룸건물 또는 오피스텔과 다르게 소형아파트로서 365일 빈틈없이 지켜주는 철통 안전한 보안시스템을 통해 1인 여성 거주가구 또한 안심하고 생활이 가능하다.

 

내부를 살펴보면 풀 퍼니시드 시스템 도입으로 별다른 가전제품 구매 없이 기본옵션으로 마련되어있는 빌트인 전자제품을 추가금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지하1층에서 지상 2층에 호실 전용 창고를 마련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했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CGV, 롯데마트, 영등 근린공원, 익산시민공원, 소라산 자연 마당 등 편리한 쇼핑 시설은 물론 쾌적한 자연 휴식 공간까지 갖췄다.

 

주변 임대수요 또한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익산국가산단, 원광대학 캠퍼스 및 병원, 그 외 영등동 일대의 다양한 최대상권의 입지를 갖춰 풍부한 기대 수요까지 갖추고 있다.

 

한편 영등동 해오름 시티는 오는 7월 현장에서 샘플하우스를 오픈해 직접 내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현장주소는 전북 익산시 영등동 298-1번지에 위치해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