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학생복, 플레이리스트 청춘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교복 협찬

S문화 입력 2020-08-28 15:09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플레이리스트의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 /스마트학생복 제공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플레이리스트의 새로운 청춘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Twenty)에 교복을 협찬한다.

 

스마트학생복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깔끔한 느낌의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작해 교복을 지원하며 오늘 29일 네이버TV 선공개 방송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청춘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는 누적 조회 수 4 8000만 뷰를 돌파하며 디지털 드라마의 신화를 쓴 '에이틴'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학교라는 울타리를 벗어나 스무 살 성인이 된 이들의 위태롭지만 찬란한 청춘을 그리는 성장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15일 네이버TV를 통해 첫선을 보였던 '트웬티 트웬티'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연출로 스무 살들의 고민과 일상을 현실적이면서도 감성적으로 담아냈다는 반응이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공감대를 이끌어내기 위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디지털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에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휴 및 콘텐츠 제작을 통해 청소년들과 소통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