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성구 중대형 대단지ㆍㆍ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오는 11일 오픈

S경제 입력 2020-09-08 10:04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알파룸 공간특화, 호텔형 건식 욕실 등 차별화된 특화설계

15일 특별공급, 16일 1순위(해당지역), 17일 1순위(기타지역) 청약접수

사진=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제공

푸르지오가 수성구에 중대형 전용 대단지 아파트를 공급하면서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장점 등에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110, 84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 단지에 걸맞게 고급화, 차별화 전략을 펼친다.

 

모든 타입의 공용욕실을 건식 세면대와 습식 샤워 부스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호텔형 건식 욕실로 설계하여 실생활의 품격을 업그레이드한다. 또한 통상 공용 욕실에 설치되는 욕조를 안방 욕실에 배치하여 보다 실효적인 기능에 맞춘 공간의 기능성도 고려했다.

 

판상형 세대인 110A타입, 84A타입은 4Bay 적용하고 주방과 거실 맞통풍 설계로 뛰어난 개방감과 통풍성을 자랑한다. 현관에도 넉넉한 팬트리(110A타입) 마련하여 스포츠 용품  부피가  물건도 여유있게 수납할  있고, 거실 팬트리공간은 스타일러와 클린존 붙박이장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있어 위생적으로 의류관리가 편리하도록 했다.

 

110A타입 주방은 ㄷ자형 주방과 알파룸 타입을 기본형으로 일자형 주방과 팬트리형을 옵션으로 선택할  있다.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를 놔도 남을 만큼 널찍한 공간의 대규모 다용도실과 파우더룸, 4 가족의 옷을 수납할  있는 넓은 드레스룸 등은 깔끔하고 정돈된 실내를 연출할  있어 실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사진=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제공

84A타입 주방은 ㄷ자형 주방과 침실 타입의 기본형을 선택할 경우 독립된  하나의 방을 다용도로 사용할  있으며 알파룸과 주방 팬트리의 옵션을 선택할 경우 6 식탁을 놓아도 여유로울 정도로 주방공간을 더욱 넓게   있다. 주방 팬트리에는 식재료 보관이나 계절 가전제품을 수납할  있고 알파룸은 개인 서재, 작업공간 등으로 쓰임새 있게 사용할  있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는 강변에 위치한 우수한 자연환경을 최대한 누릴  있도록 탁트인 신천과 앞산 조망을 위한 특화 설계와 함께 신천의 생태를 고려한 세심한 조경계획을 세웠다.

또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진 보안, 청정시스템을 강화하여 선보인다. 단지 전체를 5개의 존으로 나누어 외곽부터 세대 내부까지  공간마다 첨단 보안시설을 설치하고 단지입구부터 지하주차장,   출입구, 엘리베이터 내부와 집안까지 미세먼지가 발생하는 5 구역을 집중적으로 관리한다.

 

수성 푸르지오 리버센트 수성구 중동 556번지 일원에 건설되며 지하 2~지상 29 10개동 714세대 아파트와 부대복리시설이 공급되고 84A~D타입, 110A~D타입으로 구성된다.
 

오는11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15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 1순위(해당지역), 17일 1순위(기타지역) 청약접수를 받는다. 견본주택은 동구 신천동 299-4번지에 마련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