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주)필라웨어’, 신입사원 공개채용ㆍㆍ비대면 진행

S생활 입력 2020-09-21 16:00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필라웨어 제공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필라웨어가 코로나19로 채용 시장이 침체된 가운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기업 설명회와 면접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1단계로 진행하는 채용 분야는 VMware 기반의 가상화 엔지니어다.

 

필라웨어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로 전환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재택근무 시스템 도입을 포함한 서비스 디지털전환 작업을 가속화하고 있고, 이에 가장 확실하며 검증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필라웨어를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고 있다. 이러한 성장에 부응하기 위해 하반기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 채용은 가상화 엔지니어와 개발자, 클라우드 융합 기기 관련 기술자, 사업 관리 전문가 등의 단계로 진행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고객사로 삼성, LG, SK, 롯데 등 유수의 국내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하고 있는 필라웨어는 이들 기업에 가상화 토탈 서비스를 구축부터 운영 및 유지보수까지 제공 중이다.

 

또한 지난 20193월 중국법인설립에 이어 올해 3월에는 미국오스틴에 법인을 신설하여 가상화사업 영역을 국내를 넘어 세계로 확장하고 있다.

 

필라웨어는 지속적 성장으로 작년부터 올해 상반기까지 약 30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고 2020년 하반기에도 15명의 신입사원을 추가 채용할 예정이다.

 

한편, 필라웨어의 신입사원 공개채용공고와 기업정보는 홈페이지 및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