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알렉스앤필’, 5종 국내 출시

S생활 입력 2020-09-23 16:55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알렉스앤필 제공

아기에게 자연 본연의 맛과 향을 전할 수 유기농 아기 이유식이 국내 이유식 시장에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루트비는 100% 유기농 과일을 이용한 유럽 명품 스웨덴 이유식 브랜드알렉스앤필’ 5종을 지난 8월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렉스앤필 과일 퓨레 이유식은 유전자 변형 농산물(GMO)을 사용하지 않고 화학 살충제, 제초제, 인공비료 없이 만들어진 이유식이다.

 

또한 ▲‘Debio’ 노르웨이 유기농 인증 ▲‘Euroleaf’ EU 유기농 인증 ▲‘KRAV’ 스웨덴 유기농 인증과 같은 유럽 인증을 모두 받은 과일 이유식이다.

 

이 밖에 타임지에서 10대 수퍼푸드로 선정된 귀리가 재료로 들어가 한 끼의 영양식사로도 활용 가능하다. 귀리는 비타민B와 섬유소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곡물의 왕으로 불리며 영양소 보충,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알렉스앤필 이유식은 건강식·안전성·편리성 삼박자를 모두 갖춘 아기와 부모 모두를 위한 아기 과일 퓨레로 세계에서 가장 꼼꼼한 한국 엄마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사탕수수를 활용한 친환경 파우치와 돌려 개봉하는 안전캡을 사용해 휴대가 용이하고 과일 퓨레를 흘리지 않고 위생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알렉스앤필 이유식은 사과&시나몬’, ‘딸기&바닐라’, ‘블루베리&라즈베리’, ‘복숭아&바닐라’, ‘&카다멈’ 5종류의 맛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다양한 온라인 및 전국 베이비로드샵 100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