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라이프 실현 ‘대구 만촌 에듀포레’ 홍보관 오픈

S경제 입력 2020-10-22 13:17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대구 만촌 에듀포레 제공

대구광역시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수성구다. 과거부터 명품 학군 형성으로 주거 선호도가 높고, 이를 중심으로 형성된 다양한 상권은 주거 만족도까지 충족시킨다. 다만 수성구라고 해서 같은 곳이 아니다. 안에서도 주택 가격 주택가격 상승률의 차이가 크게 나타난다.

 

특히 수성구의 핵심 학군 지역은 만촌동과 범어동으로, 부동산 규제 정책과 관계없이 나날이 주택가격의 상승도를 보이고 있다. 지난 9 한국감정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대구 수성구의 아파트 매매 변동률이 4 광역시 , 중에서 가장 높다고 나타난 것이다.

 

주택가격이 상승한다는 것은 해당 지역의 가치가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 만큼 수성구 지역에 대한 관심도는 앞으로도 꾸준히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러한 수요를 품을 있는 신규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도 끊이지 않는 가운데, 만촌동의 최상 학군 중심에 자리할대구 만촌 에듀포레 오픈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높다.

 

이곳은 지하2~지상20층에 전체 7개동 470세대(예정) 구성되어 있다. 전체 세대 84 단일면적, 4bay 구조 설계로 주방과 거실이 마주보며 통풍도 우수하고 채광 또한 뛰어나다. 작은 발코니가 구성된 안방까지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명품 학군이다. 대구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수성구에 자리한 만큼 초품아 수준의 단지 바로 앞에 자리한 대청초등학교를 비롯해 대륜 중고등학교, 혜화여자고등학교 등을 안심 도보 통학할 있다. 여기에 인근 지하철역을 기준으로 학원가가 상당히 밀집되어 있어 우수한 학세권을 형성해 학령기 자녀를 부모에게 최적의 입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불어 공공기관, 구청, 지방법원, 행정복지센터 등의 행정시설이 근거리 내에 있으며 대형마트와 백화점 상권 형성도 뛰어나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한다. 주변에는 최근 역세권보다 주목 받는숲세권 가치를 실현시켜줄 3 거리 내의 두리봉 등산로, 무학산을 비롯해 다양한 공원 등이 조성되어 있다. 문화생활 실현을 위한 대구시립박물관, 대구박물관 등도 근거리에 있어 프리미엄 삶의 질을 여유롭게 누려볼 있다.

 

편리한 교통망 또한 빼놓을 없다. 수성IC, 두리봉터널, 만촌역 등의 사통팔달 쾌적 교통망과 더불어 도보 5 이내로 이동할 있는 500m 거리의 지하철 2호선 담티역까지 있어 아이들도 다니기 편한 역세권의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이외에 세대 내에는 넉넉한 공간 사용이 가능한 펜트리 조성, 편리한 동선의 ㄷ자 주방형태 등으로 주거의 편의성을 높인다. 더불어 단지를 중심으로 어린이집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온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북카페, 독서실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단지 내에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있다.

 

대구 만촌 에듀포레 관계자는수성구의 프리미엄 가치 중에서도 단연코 1순위라고 있는 부분은 학군이다. 부분을 충족하는 가장 최고의 입지는 바로 만촌동으로, 대구 만촌 에듀포레는 최적의 중심지에 위치해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주변 시세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수성구에 마련을 하는 꿈을 실현해 보실 있기를 바란다 전했다.

 

한편, 대구 만촌 에듀포레 주택전시관은 수성구 만촌네거리에 자리할 예정으로, 관련한 문의는 홍보관 전화를 통해서 문의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