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더샤인 메디컬센터’ 숭의로터리 대로변 상가 선착순 분양, 대규모 재개발로 신주거지로 급부상

S경제 입력 2020-12-01 13:26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샤인 메디컬센터]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과 용현동 일대가 재개발, 재건축 등 조합아파트와 LH 5천여세대가 마련될 예정으로 신도시급의 인프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수인선 숭의역 개통으로 인해 일대의 지가가 상승작용받으며 풍부한 배후수요와 안정적인 투자처로 인기이다.

 

더샤인 메디컬센터는 인천 미추홀구 숭의동 일대로 약 10년만에 선보이는 메디컬전문상업시설이다. 78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숭의로터리 대로변에 위치해 고객 접근성이 유리하다. 선호도 높은 메디컬 전문상가로 근린생활시설에 다양한 업종의 상업시설이 추천된다.

 

1~2층까지 근린생활시설로 부동산, 카페, 안경점, 편의점, 죽전문점 등 권장되며 약국자리는 독점 가능해 메리트가 풍부하다. 3~8층까지 전문병의원으로 소규모부터 대형병원까지 입점 예정이다.

 

인천 구도심 재개발의 선두지역으로 우수한 입지환경과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용마루지구, 숭의5,6,8구역, 신흥3,4구역, 숭의현대힐스테이트, 숭의메트로타워 등 신도시급 주거단지로 평가받고 있다.

 

현대유비스병원, 인천한방병원, 인하대병원 등 의료환경이 연계되고 홈플러스, 이마트, 용현시장 등 이미 상권이 형성돼 있으며 반경 2 내에 초, , 고교 및 인하대학교, 전문대학 등 밀집해 있다.

 

인하대학교 인하대병원, 인천항 및 산업단지 종사자가 약 14만명으로 고정수요를 확보했다. 인천차이나타운, 인천항, 골든하버 방문객 등 관광객 수요가 증가하며 송도신도시, 영종도, 청라지구를 모두 품는 주요 거점지역이다.

 

수인선 숭의역, 광역버스 정류장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제1,2경인고속도로, 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주변 도시로 빠르게 이동가능하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큰 규모의 어시장인 연안부두 인천국제수산물타운이 개장예정으로 각종 활어, 선어, 어패류, 건어물 등 여러 수산물과 가족외식타운으로 탈바꿈할 전망이다.

 

또한 항만 재갭라사업으로 내항부두간 공간을 관광특구로 지정해 도심기능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한 사업을 추진한다. 크루즈정착장, 아쿠아리움, 영화관 등 업무와 주거, 산업이 공존하는 신개념 해양문화관광특구로 미래발전가치가 높다.

 

숭의역세권 재개발로 인해 낙후된 주거환경이 개선될 전망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세대가 지속적인 증가추세이다. 인천숭의로터리 더샤인메디컬센터는 전문병의원의 상가를 선착순 분양한다. 홍보관은 사전예약제로 전문상담사를 통해 위치 및 호실 등 안내 받을 수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