탠디, S/S 신상 컬렉션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S생활 입력 2021-03-03 09:00
유연욱 기자
[사진= 탠디]
제화 브랜드 탠디(TANDY)에서 3월
3일 19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여성화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1억 시청뷰를 기록, 쇼핑라이브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도 100만명을 돌파한 인터넷, 모바일 기반 홈쇼핑이다.
최근 달라진 쇼핑 트렌드에 맞춰 탠디에서 지난 1월 남성화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은바 있다. 남성화에 이어 이번에는 여성화 쇼핑 LIVE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탠디에서 이전에는 만나볼 수 없던 할인과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위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일 방송 시간부터 24시간
동안 펌프스, 스니커즈, 로퍼, 정장 구드 등 여성화 9가지 제품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실시간 이벤트 진행으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 혜택을 선보인다
탠디 관계자는 “이번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과 스타일링 팁을 전달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