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쉐어, ‘에이닷’ 중등 영어학원 정식 오픈…다양한 이벤트 동시 진행

S생활 입력 2021-03-02 16:23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디쉐어]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 대표 정재민)가 전문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중등 영어학원을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이닷은 디쉐어가 기존 영어 전문 브랜드를 통합해 새롭게 선보인 신규 브랜드로 에이스 메이커(Ace maker)’를 콘셉트로 학업이라는 긴 레이스에서 성적 향상뿐만 아니라 학생의 삶 전반의 성장을 위해 페이스메이커로서 함께 뛰며, 학생이 자신의 인생에 진정한 에이스(Ace)’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의미다.

 

작년 12월 에이닷 고등을 론칭한데 이어, 오늘(2) 에이닷 중등 영어학원을 추가로 오픈했다.

 

에이닷 중등 영어학원은 퀄리티 높은 온라인 강의와 전문가의 체계적인 1:1 오프라인 수업을 함께 진행, ·오프라인 학습의 장점만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해한 내용을 직접 말로 설명하도록 하는 메타인지 향상 테스트는 물론 수준별 학습설계, 누적학습 관리 등 에이닷 중등 영어학원만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아직 학습 습관이 제대로 자리 잡지 않은 초, 중학생들을 위한 교육을 제공해 학생들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다.

 

더불어, 에이닷은 이번 중등 영어학원 오픈을 기념해 무료 수강 이벤트’, ‘내신분석 설명회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수강 이벤트는 에이닷 커리큘럼을 100% 동일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실제 에이닷 교재와 함께 담당 선생님과의 1:1 수업, 특별 제공되는 학교별 중간고사 예상 문제까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중등 무료 체험 기간은 1주일이며, 기존 에이닷 수강 이력이 있는 학생은 신청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에이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마감은 오는 31일까지다.

 

또한 오는 13, 14일에는 체계적인 학습 계획 수립을 위한 내신분석 설명회을 진행한다. 설명회는 각 학교별 내신 경향 분석과 체계적인 내신 전략 수립을 위한 자료들이 제공될 예정으로, 관심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는 가까운 에이닷 중등 영어학원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이닷 중등사업부 김정은 이사는 , 중학생들의 학습 태도,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에게 더욱 적합한 교육을 제공하고자 에이닷 중등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 에이닷 중등은 효과적이며 체계적인 1:1 맞춤 교육 방식을 통해 초, 중등 교육의 선두주자로 확실히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닷은 현재 전국 14개 시도에서 중등 17, 고등 79개 지점 등 총 96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