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셀비프(Excel®), 삼삼데이 맞아 ‘3.3 Week’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03-03 17:0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7일까지 국내 최대 육가공 업체 IPC 온라인몰 ‘미트포유’서 삼겹살 반값 할인

우삼겹, 구이용 삼겹살 등 3종 3천팩 한정, 소포장으로 1인 가구도 쉽게 즐길 수 있어

신선도 유지를 위한 최신 포장 기술 적용ㆍㆍ고품질의 신선한 고기를 집까지 배송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3 3삼삼데이를 맞이해 인기 삼겹살 제품 3종을 반값으로 할인 판매하는 ‘3.3Week(삼삼위크)’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인 삼겹살을 즐기는 삼삼데이를 맞아 국내 최대 육가공 업체 IPC(Incheon Processing Center)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일까지 IPC 온라인 몰미트포유에서 3천팩 한정으로 진행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외식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집에서도 프리미엄 삼겹살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반값 할인 품목은 인기 삼겹살 부위 3종으로, ▲삼겹살을 얇게 슬라이스해 급속 냉동한 엑셀컷 우삼겹’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풍미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트포유 삼겹살 구이용’ ▲한입 크기로 자른 냉동 삼겹살미트포유 옛날 삼겹살 구이용이다.

 

엑셀컷 냉동 우삼겹은 미국 PIERS 리포트 기준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4년 연속 1위인 프리미엄 소고기 '엑셀비프를 소분 포장한 제품이다. 얇게 슬라이스해 조리가 간편하며, 특유의 감칠맛과 고소함을 자랑한다. 미트포유 삼겹살 구이용은 일반적인 삼겹살 형태로 손질되어 있으며, 미트포유 옛날 삼겹살 구이용은 한입 크기로 컷팅되어 있다. 맛과 풍미가 뛰어나 구이 외에도 찌개나 두루치기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삼삼데이를 맞이해 할인 판매하는 인기 삼겹살 3종은 HACCP인증을 받은 IPC의 엄격한 품질관리 하에 안전하게 생산된다. 특히 신선도 유지를 위한 최신 포장 기술을 적용해 고품질의 신선한 고기를 안심하고 맛볼 수 있다.

 

육가공업체 IPC 관계자는삼겹살을 즐기는 삼삼데이를 맞아 누구나 프리미엄 삼겹살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반값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집에서 프리미엄 삼겹살을 마음껏 즐기며 행복한 삼삼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