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닭, 배민쇼핑라이브서 신제품 소개 및 할인 제공

S생활 입력 2021-04-18 10:00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임닭]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이 19일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임닭은 지난 11일 신제품 '한입스팀 가득 닭가슴살' 깐풍기맛과 파닭맛을 출시했다. 11번가 11절 행사에서 출시와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키면 다시한번 더 인기를 실감했다.

 

'한입스팀 가득 닭가슴살' 2020년 출시된 신제품으로 지난해 신제품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한 인기 상품이다. 스팀공법으로 만들어 촉촉한 육즙과 닭다리살처럼 느껴질 정도의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새로운 맛을 출시하며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임닭은 고객들과 소통하며 이번 신제품과 인기제품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이번 배민쇼핑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 아임닭은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 혼합 12팩과 닭가슴살 볶음밥 2팩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기존 판매가에서 37% 할인된 17,900원에 판매하며, 이는 배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다. 또한 이번 할인 판매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아임닭 브랜드사업부의 이은나 본부장은 "아임닭 덕분에 닭가슴살이 맛없다는 편견을 깨게 됐다는 고객 후기가 많아서 기쁘게 생각한다" "배민쇼핑라이브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놓치지 마시고, 여름철을 대비한 식단관리를 더욱 맛있고 간편하게 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임닭의 배민쇼핑라이브는 19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30일까지 다시보기로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30일까지 할인된 금액(기간 별 상이)으로 구매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