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유튜브 크리에이터 '팀브라더스'와 콜라보ㆍㆍ대결 펼쳐

S문화 입력 2021-05-04 09:55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숯불치킨의 대명사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이 인기 유튜버 팀브라더스와 함께 배달 숯불 치킨 vs 만든 숯불 치킨대결을 펼쳤다.

 

지난 29일 팀브라더스는 유튜브 채널에 배달 숯불 치킨 vs 만든 숯불 치킨 뭐가 더 맛있을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팀브라더스는 제가 만든 숯불 치킨과 꾸브라꼬 숯불 치킨을 드리겠다라며 대결을 시작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숯불양념구이를 시식한 팀브라더스는 숯불 향을 가지고 다니며 향수로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팀브라더스는 온라인에서 가장 핫한 숯불치킨 레시피로 숯불 치킨 조리를 완성했지만,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팀원들은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의 손을 들었고 내가 졌다라고 인정했다. 

 

영상에서 팀브라더스가 대결을 펼친 숯불양념구이는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의 대표 메뉴로 이 외에도 숯불소금구이, 숯불데리야끼, 후라이드 등 다양한 치킨 메뉴와 더불어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은 현재 140여개 매장이 가맹점 계약을 마친 상태다. 소자본창업 대비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며 안정적인 가맹점 영업을 지원한다. 또한 원팩 시스템을 통해 초보 창업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매뉴얼을 구축했고, 본사의 직접 유통으로 신선도 보장과 식자재 비용 절감이 가능한 안정적인 물류 유통을 시행하고 있다.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의 관계자는 팀브라더스와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본사 차원에서 소비자들과 꾸준한 소통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