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빈 데이아나, 프랑스의 아발롱 숲속 향 재현한 향수 INFINI 론칭

S생활 입력 2021-05-11 13:2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로빈데이아나]

최근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프랑스 대표로 문화를 알려온 프랑스 알림이 방송인 로빈데이아나가 지난 4 28 와디즈를 통해 비푸머스, 밍글즈와 함께 프로젝트 향수 앙피니(INFINI)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앙피니는 로빈이 자신의 고향인아발롱 숲의 울창함과 싱그러움을 담아낸 수많은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제작됐으며 사전 비대면 시향회를 통해 시향자들의 극찬을 받았다.

 

앙피니는 100% 천연 베르가못, 그레이프프룻 향료를 중점으로 구성되어 자연 속을 걷는 듯한 상쾌함과 동시에 은은하게 느껴지는 풍부한 잔향을 통해 프랑스 아발롱 숲속의 향기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사진= 로빈데이아나]

로빈은복잡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것은휴식인데 고향인 아발롱에서의 추억, 느낌을 향으로 전달한다면 바쁜 일상 속에서 은은한 기분전환이 있겠다고 생각해 6개월 동안 직접 조향에 참여하였다 앙피니가 스트레스에 지친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앙피니는 향수뿐만 아니라 디퓨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해당 펀딩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이후에는 아이파크몰 용산 또는 비푸머스의 홍대 향수 공방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