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덴, 공간 활용에 탁월한 ‘매일매일이 뽀송한 옷걸이형 제습제’ 출시

S생활 입력 2021-05-13 13:42 수정 2021-05-13 15:40 박진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올덴 신규 제습제 [사진= (주)올덴]

국내 대형 유통기업에 입점하여 판매 중인 국산 제습제 전문 제조 기업 ㈜올덴이 곧 다가올 여름 장마철을 대비해 공간 활용에 탁월한 매일매일이 뽀송한 옷걸이형 제습제 120g’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집안 곳곳의 습기를 제어하지 못하면 곰팡이나 진드기의 증식을 유발해 옷이나 신발 등이 눅눅해지고 피부나 호흡기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된다.

 

매일매일이 뽀송한 옷걸이형 제습제 120g’은 옷걸이 타입으로 공간 차지 없이 제습이 가능하고 기존 탱크형 제습제와 다른 간편한 분리배출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간 활용도가 높은 옷걸이형 제습제 사용 후 간편한 처리 [사진= (주)올덴] 

특히, ㈜올덴은 취약계층 아동 가정 생계지원으로 주거환경 및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판매 수익금의 5%를 후원금으로 지원하는 착한 기업으로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올덴 제습제 누적판매수는 2300만 개로 전년 대비 400%이상 신장하고 있으며, 매일매일이 뽀송한 옷걸이형 제습제 120g 출시를 시작으로 매일매일이 뽀송한 옷걸이형 제습제 200g, 400g,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실리카겔 3종 제습제 패키징 리뉴얼과 젤타입 제습제 출시를 앞두고 있다.

 

㈜올덴 관계자는 앞으로도매일매일이 뽀송한 제습제와 같이 차별화되고 실용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제습제 시장을 넘어서 최근 급변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높아진 눈높이에 맞춘 혁신적인 생활용품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박진관 기자 디지털본부

nomad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