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빛교육, 비대면바우처 영어독서 프로그램 '참빛북클럽' 공급할 수요기업 모집

S생활 입력 2021-06-10 14:04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참빛교육]

㈜참빛교육(대표 김병화)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에듀테크 분야 공급기업으로 선정됨에 따라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참빛북클럽을 도입할 수요기업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참빛교육이 모집하는 수요 기업 대상은 온라인 영어 프로그램 이용을 희망하는 초등영어 학원이나 교습소, 학습관 등이다. 중소벤처기업부 K-바우처에서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관은 최대 400만 원(자부담 10% 포함)까지 서비스 이용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참빛교육은 10년간 전국 3천여 개 이상 초등영어 학원 및 교습소를 통해 온라인 영어독서 서비스참빛북클럽을 공급하고 있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서비스 관계자는 코로나로 작년 교육기관들이 대면 수업을 하지 못하는 상황을 통해 온라인 학습플랫폼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게 됨에 따라 언제든 비대면 학습 전환이 가능하도록 대비하려는 초등학원, 교습소 등 교육기관들의 비대면바우처 관련 문의가 최근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0년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SW 서비스 지원사업으로 선정되어 인공지능(AI) 영어독서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참빛교육은 작년 12월 개발이 완료된 AI 영어독서 레벨테스트 시스템에 대해 사단법인 한국인공지능협회가 인증하는 인공지능기술 인증(AI서비스혁신 부문)을 받았다.

 

인공지능 레벨테스트는 현재 자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회원들에게 서비스하고 있으며 올해 진행 중인 2차년도 개발이 완성되면 사용자가 내 영어 수준과 흥미에 맞는 교재를 추천받아 학습한 결과를 인공지능이 분석하여 다음 단계의 학습계획과 커리큘럼을 제시해주는영어독서 학습 큐레이션으로 보다 고도화된 개별 맞춤학습을 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또한 참빛북클럽은 미취학에서 초등학생을 주요대상으로 하는 해외 유명 출판사 영어원서 약 1,700여권을 학생들의 실력에 맞게 맞춤 학습으로 제공하며, 온라인으로 독해점검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교사 학습관리시스템을 통해 교사가 원격으로 학생들의 학습진도 및 현황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참빛북클럽 K-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 모집 관련으로 자세한 내용은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바우처 플랫폼, 참빛북클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유연욱 기자 뉴미디어실

tency94@hanmail.net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