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펠리, ‘애플펜슬 팁 커버’ 대용량 버전 출시

S생활 입력 2021-06-22 13:07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이펠리]

애플펜슬 액세서리 전문 제작 기업 아이펠리(ifeli)애플펜슬 팁 커버의 대용량 버전(8pcs)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애플펜슬 팁 커버는 대용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출시됐다. 기존 애플펜슬 팁 커버출시 이후 2년 동안의 검증을 거쳐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제품은 애플펜슬에 결합해 사용하는 실리콘 팁 커버이다. 누구나 쉽게 탈착이 가능하고 사용 시 애플펜슬 사용자들의 고충으로 꼽히는 소음을 줄여주고 팁 마모도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량 국내생산으로 RoHS(Restriction of Hazardous Substances) 인증을 완료해 인체에 무해한 원료를 사용했다. 인증된 실리콘에 특수 코팅을 더해 타 제품 대비 45%가량 얇은 두께로 최적의 필기감을 제공하며 필압 조절이 용이한 장점이 있다. 또한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 모두 호환 가능하여 우수한 활용도까지 갖췄다.

 

소비자들의 요구를 최대로 반영한 제품인 만큼 컬러 또한 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무채색의 블랙, 화이트 계열(블랙 3, 화이트 3, 민트 1, 핑크 1)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또 한 가지 기본 구성품으로 아이펠리 브랜드 제품인 클리닝 티슈 세이퍼스(safus)’도 함께 제공한다.

 

아이펠리 관계자는 자사에서 제조, 판매하는 애플펜슬 팁 커버는 아이펠리 대표상품으로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에 활발히 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는 제품이라면서 대용량 버전 출시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으로 회사 내부에서 꾸준히 논의 후 내놓은 상품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이제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대용량 버전이 큰 보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용량 버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온, 오프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