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 3인조 그룹 아웃렛, 신곡 발매…‘돌아버리겠네 챌린지’ 전개
S문화 입력 2021-07-02 16:36
유연욱 기자
트렌드에 민간한MZ세대 사이에서 숏폼 미디어(틱톡, 인스타그램 등)에 관심이 쏠리며 수많은 가수들이 미디어를 통해
짧은 챌린지를 진행하여 음원 홍보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 높은 접근성이 챌린지를 통한 음원 홍보를 성공하게 하는
요소로 알려져 있다.
'돌아버리겠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뉴트로 리듬이 융합된 곡으로 무더운 여름을 저격한 신나는
댄스곡이다. 지난 6월 21일부터 진행된 ‘돌아버리겠네 챌린지’는 독특한 곡명이 흥미를 유발하며 이국주, CLC 손, 나태주 등 연예인들을 비롯해
많은 SNS 스타들이 챌린지 참여 중이다.
챌린지 내용은 이러하다. 곡명에 맞게 ‘돌아버리는’상황을 연출하거나 도는 모습을 음원과 함께 촬영하면 된다. 가장 창의적인 컨텐츠를 활용한
영상은 기프티콘을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최다 인원 출연 영상은 출연
인원 수대로 또 다른 상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유명 SNS스타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챌린지를 기획하며 선 넘은 상황들이 연출되고 있어 SNS 이용자들 사이에서 흥미를 유발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챌린지 내용은 아웃렛틱톡 공식 계정또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해브 어 굿 라이프’ 한정판 굿즈 공개
- 2 국내 식음료 첫 100살 기업 하이트진로…“R&D·세계화 집중”
- 3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맛’ 출시
- 4 MG새마을금고보험, 신상품 레저상해공제 판매 개시
- 5 LS머트리얼즈, 국내 최초로 개발한 UC 활용 ‘대전력 부하 제어시스템’ 개발
- 6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내달 8일 출시…“사전등록 1,200만 돌파”
- 7 삼천리자전거, ‘캐치 티니핑’ 어린이 자전거 3종 출시…“다양한 안전장치 적용”
- 8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스케이트보드·서핑 등 다큐 3부작 공개
- 9 GS25 “편의점 공사 현장에 AI 뜬다”
- 10 무보, 중소기업 수출규모별 맞춤 지원 프로그램 ‘수출성장 플래닛'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