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관장, 면역력 증진 위한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1-07-22 15:2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폭염이 예상되는 올해 여름 소비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정관장이 본죽과 함께 ‘슬기로운 여름생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는 이번 프로모션이 본죽 매장에서 프리미엄 보양죽 구매 시 정관장 1만원 쿠폰을 증정하며, 정관장은 다양한 제품의 할인과 증정품을 제공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정관장이 이벤트로 진행하는 제품 중 천녹은 기력회복에 도움을 주는 녹용과 홍삼을 함유한 건강식품으로 천녹정 180g, 천녹정편 30포 등을 증정한다.


특히 천녹 제품 구매 시 LG 프라이빗 오브제 냉장고와 홍삼 달임액 콜라보 등이 경품으로 제공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8월13일에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여름 한정 홍삼정 에브리타임 15,000세트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캠핑체어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정관장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슬기로운 여름생활’ 프로모션으로 본격적인 더위에도 건강 관리를 챙길 수 있는 제품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더욱 좋은 상품을 개발하는 한펴 소비자들의 면역력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