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SYMALL, F/W아우터 할인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1-07-28 14:22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THE SYMALL이 8월 1일까지 ‘역시즌 FW 아우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HE SYMALL은 서양네트웍스의 블루독, 밍크뮤, 래핑차일드, 리틀그라운드, 알로봇 등이 입점되어 있는 유아동 라이프스타일샵으로 겨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역시즌 할인 프로모션에서는 타 시즌의 상품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점퍼, 패딩, 코트 등 F/W 시즌 겨울 아우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6일부터 진행 중인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 이틀만에 일부 제품이 조기 품절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온라인 THE SYMALL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THE SYMALL 관계자는 “겨울 옷은 세일을 하더라도 가격대가 높은 탓에 여러 벌의 옷을 구매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다”며 “이번 THE SYMALL의 역시즌 FW 아우터 세일 프로모션이 다양한 인기 유아동 브랜드의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THE SYMALL은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