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상공인 웹 예능 ‘어떰유통 시즌4’ 컴백

S생활 입력 2021-08-06 13:5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오는 10일,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서 첫방송

어떤 물건이든 조기품절 시켜버리는 한 유통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소상공인 전문 웹 예능 '어떰유통'이  새로운 콘셉의 시즌4로 돌아온다.


'어떰유통 시즌4’는 코로나 펜데믹 장기화라는 사회적 상황을 반영해 더욱 필요성이 강조되는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위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은 관전 포인트로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소상공인 디지털 역량 강화를 성공적으로 이끌 '디지고' 어벤져스 팀의 활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시즌4에서는 기존 멤버였던 개그맨 이상준, 김용명, 배우 백봉기와 더불어 새로운 출연진들이 합류한다. 새로운 신규 출연진은 부캐를 활용한 각종 패러디물로 연일 인기몰이 중인 인물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구 썸녀'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화제의 인물들로 알려졌다.


김용명, 이상준, 백봉기 3인과 신규출연진이 함께 어떰유통 기업부설 연구소인 '소상공인 디지털 고충 연구소(이하 '디지고')'로 발령돼 소상공인이 직면한 디지털 고충을 파악, 역량 강화 연구 및 솔루션을 펼치며 톡톡 튀는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0일 첫 공개되는 1회에서는 흑채 제품 '비기너스럭 똑똑흑채 비기너세트(비지엔에스 박정배 대표)'와 물 없이 샤워가 가능한 '에너비45 향균 웻타월(㈜이야네이처 이세연 대표)' 제품을 소개한다. 특히 김용명이 직접 흑채 제품을 사용, 정수리 커버의 비포 애프터가 공개되고 이에 대한 출연진들의 반응으로 현장에서 빵 터졌다는 후문이다.

8월 13일에는 2화를 통해 국내산 칡가루를 사용해 구수하고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설악칡냉면 세트(설악푸드몰 황미영 대표)'과 1초 이내로 신속·정밀한 온도 측정이 가능한 'Fever365 비접촉식 체온계(㈜미듬 이재민 대표)' 제품이 공개된다. 새로운 멤버의 신고식과 함께 디지털 전환송이 공개되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할 전망이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지원하는 '어떰유통 시즌4'의 첫 방송은 8월 10일 유튜브 채널 '가치삽시다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