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미내플, 속상하고 기분 나쁠땐 국산 유제품을 드세요

S문화 입력 2021-10-01 15:5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산 유제품 소비를 장려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통해 유쾌한 영상 공개

랜선 언니이자 ‘신경써달라고 한 적 없는데요’ 작가인 유튜버 미내플이 ‘Thank유CC 영상공모전’ 영상을 통해 속상하고 기분 나쁠때 유제품을 즐기자는 콘셉의 유쾌한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버 미내플은 자존감, 무기력증, 연예 등 사람들이 고민하는 주제를 자신의 경험에 비춰 풀어가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채널이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의 유제품 소비장려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에 참가한 미내플은 "공모전 참여 영상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던 중, 한 구독자분이 악플 때문에 힘들다는 고민 사연을 듣고 아이디어를 냈다"며 "앞으로도 구독자들의 자존감 지킴이, 건강 지킴이가 되기 위해 내적 외적으로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유CC 영상공모전’과 ‘Thank 유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