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버 한스, 시원하고 맛있는 우유와 시리얼 먹방 공개

S문화 입력 2021-10-02 14: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노래, 먹방, 챌리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유튜버 ‘한스’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여자친구이자 유튜버 ‘령령’과 함께 맛있는 우유와 시리얼 리얼사운드 먹방을 선보였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주제로 국산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이다.


공모전에 참여한 ‘한스’는 오랫동안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온 전직 방송국 및 MCN 기업 PD출신 유튜버로 콘텐츠 장르 제한 없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먹방 영상을 공개한 ‘한스’는 “먹방을 진행하면서 고소한 우유와 달달한 시리얼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라며 ”태어나서 우유를 가장 많이 먹은 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라고 제작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어 “즐거운 마음으로 콘텐츠를 제작했고 이 즐거움이 시청자들에게도 잘 전달되어 어려운 코로나시국에도 조금이나마 기쁨과 재미를 드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라고 공모전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Thank 유CC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