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소파파TV, 귀여운 공주님들과 함께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도전

S문화 입력 2021-10-05 12:00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육아 유튜버 ‘아소파파TV’가 귀여운 공주님들과 함께한 맛있는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영상을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공개했다.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고 싶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다는 유튜버 ‘아소파파TV’는 집에서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과 집콕활동을 중심으로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이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국산 유제품의 소비 장려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범국민 참여형 캠페인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영상을 공개한 ‘아소파파TV’는 “아이들이 유제품을 정말 좋아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다”며 “스스로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먹는 과정의 즐거움을 아이들에게 선물해 줄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공모전 참여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아이들과 많은 경험을 쌓으면서 찍는 영상을 통해 육아에 대한 즐거움을 알리고,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는 유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