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봉쥬르민쥬르', 바나나우유 모양 종이상자 접기 영상 공개
손재주 많은 유튜버 ‘봉쥬르민쥬르’가 ‘Thank유CC 영상공모전’을 통해 귀여운 바나나우유와모양 종이상자 접기 영상을 소개했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국산 유제품 소비장려 ‘Thank 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일환으로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전 국민 캠페인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종이접기와 만들기를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의 영상을 업로드하는 손재주 많은 유튜버 ‘봉쥬르민쥬르’는 “취미이자 특기인 만들기를 통해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공모전 참여소감을 밝혔다.
이어 “무분별한 온라인 정보속에서 무해하고 선한 콘텐츠를 통해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분들께 기쁨과 창작의 재미를 선물할 수 있는 유튜버가 되고 싶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