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인야구 매칭 서비스 '매치매치' 스마트폰 전용앱 출시

S생활 입력 2021-10-12 09:3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회인야구 경기와 레슨을 매칭해주는 야구 플랫폼 서비스 '매치매치'가 스마트폰 전용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치매치'는 기존 커뮤니티 기반으로 운영됐던 매칭서비스를 보완 경기 조회 및 이력관린, 포지션 신청부터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앱 서비스로 리그, 팀, 레슨 등의 야구 콘텐츠도 쉽게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경기 전 야구장 등록부터 경기개설, 경기 참가자 관리, 매출 정산 및 구장의 일정, 포지션, 금액, 공지사항 등 경기 등록부터 관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기 시작 전 참가자 알림, 경기 취소 시 문자 발송 등 공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기 취소율을 감소시키는 ‘노쇼 방지 시스템’을 도입 등 디테일 한 경기 매칭서비스를 담았다.


박근영 ‘매치매치’ 이사는 “매치매치는 7,000번 이상의 야구경기 진행과 5만명 이상의 야구인들의 참여를 통해 편리함을 검증 받은 서비스이기 때문에 좀 더 야구를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치매치' 스마트폰 전용앱은 안드로이드와 IOS용 두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