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소장품 나눔 ‘Thank유 산타클로스’, 62명의 스타 대거 참여

S문화 입력 2021-10-12 15:43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유가공협회(회장 이창범)와 대한적십자사(회장 신희영)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되된 우리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나눔행사 ‘Thank유 산타클로스’를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Thank유 산타클로스’는 문세윤, 박보영, 브레이브걸스, 프로골퍼 김시우 등 연예인, 가수, 스포츠스타 62명이 참여한 ‘스타소장품 나눔응모’와 ‘착한유제품 소비기획전’으로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스타소장품 나눔응모’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능이 있어도 자신이 꿈에 도전하기 힘든 아동·청소년들에게 스타의 이름으로 ‘thank유 1004 장학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1만원 기부로 응모자격이 부여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소장품이 전달된다.


또한 7개 유업체가 참여한 ‘유제품착한소비기획전’은 캠페인 기간 중 유제품을 구매하면 구매한 금액만큼 ‘thank유 1004 빨간상사’로 적립, 건강식을 챙기기 힘든 독거노인, 조손가정 아동·청소년 등 취약계층과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며 고군분투하는 숨은 영웅인 의료진, 봉사원들에게 유제품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유가공협회,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며 한국유가공협회, 대한적십자사, 아트펌컴퍼니가 주관하는 ‘Thank 유 캠페인’은 공공기관, 기업, 국민이 함께 연대와 협력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전 국민 캠페인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hank 유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