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lobalization Partners, 해외진출 기업 위한 무료 웨비나 개최

S경제 입력 2021-10-14 09:1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국 HR서비스 전문기업 ‘Globalization Partners’가 오는 15일 오후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위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비나의 주제는 ‘위드 코로나 시대, 해외진출을 고민하고 있다면? 해외법인 설립 없이도 HR, 재무, 회계 걱정 줄여주는 IT 솔루션’이다. 


웨비나는 해외진출, 해외지사 설립을 고민으로 하는 경영진, 기업 내 인사 노무 HR 담당자, 기업 내 인사, 재무, 회계 인력이 부족한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글로벌 시장에서 1,000여개 해외 강소기업, 스타트업들이 활용하고 있는 EOR서비스라는 IT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B2B미디어 플랫폼 ‘토크아이티’에서 진행된다.


이번 웨비나는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비용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인들은 14일까지 토크아이티 내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사전에 등록한 기업인들은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문자를 받을 수 있으며, 생방송 1시간 전부터 등록하셨던 링크로 접속하면 된다. 웨비나 종료 후 사전 등록한 인원은 웨비나 발표자료를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웨비나를 개최하는 Globalization Partners는 2012년 미국 보스톤에서 설립된 기업으로 현재 187개국에서 법인이나 해외지사 설립없이 채용, 입사, 급여 지급 등을 가능하게 하는 IT솔루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