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VE & PLUS’, 플래그쉽 스토어 론칭 기념 이벤트 실시

S생활 입력 2021-10-14 10:0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쥬얼리 전문업체 ‘FIVE & PLUS’가 플래그쉽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다양한 자연의 색감과 오감을 상징하는 ‘FIVE’와 오감 이상의 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의미하는 ‘PLUS’로 유니크한 쥬얼리 제품과 기존 쥬얼리 시장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색다른 고객경험 전략을 제안하는 ‘FIVE & PLUS’ 기업 가치를 나타내고 있다. 


업체는 공식 론칭 전 진행한 사전체험단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 전략과 관련한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고객 평가에서 5점 만점에 4.9점이라는 결과를 얻으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FIVE & PLUS_파이브엔플러스’는 공식 론칭 전 진행한 사전체험단을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 전략과 관련한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할 예정이다.


이번 플래그십 론칭과 이벤트를 총괄 기획한 전략 및 마케팅 총괄 J Lim은 “파이브엔플러스 플래그쉽 스토어 그랜드 론칭 이벤트를 통해, 당사가 추구하고자 하는 방향성을 제시하고, 브랜드 팬덤 형성에 초석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